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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행자 다리의 부하 테스트에 대 한 토론

다리의 수용 부하 테스트를 실시, 세 가지 측면을가지고 있는: 디자인 부하 최대 용량을 들고 하는 기존 구조 인지 확인 하도록 부하 테스트를 통해 1. 2, 실제 스트레스 상태 및 작업 성능, 다리 동작의 구조를 이해 하는 정적 부하 테스트 관찰에 따르면 conservation.3에 대 한 과학적 근거를 제공 합니다. 비교 테스트 데이터 분석 후, 우리는 설계 및 내부 다리의 건설에 대 한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 축적. 보행자 다리

브리지 로드 1, 브리지 완성 다이어그램에 따라 테스트의 작업 계획 완료 다이어그램 문서 구축 실험 계산 모델 결정 하기 위해 실시 하는 브리지 로드를 따라 동시에 다리 완료 데이터, 측정은 부하의 위치 테스트와 이론적인 value.2 계산, 부하 테스트 작업 계획을 세우 다리 학년, 디자인 표준에 따라 표준 요청에 차량 배치를 수행 하. 3, 외부 산업 테스트, 주요 테스트 결과의 컬렉션에 대 한 작업 계획에 따라 부하 테스트의 구현. 4, 테스트 및 비교, 분석의 이론적 계산 결과에 따라 고 다리 평가 보고서를 마지막으로 도달. 보행자 다리

보행자 육교는 지구 1, 2 블록, 주로 지역 사회 1, 2 블록 및 초등학교 주변 사람들이 과거, 비행 49.7 미터의 주요 대들보의 흐름에 연결 된 "H" 형식 구조 다리에에서 있습니다. 다리 갑판 4.2 미터 폭 및 4.0 m 폭, 그리고 계단 폭 2.7 미터 이며, 폭 2.5 m 이며 그물 5 미터 보다는 더 높다. 다리는 최대 1% 갑판 경도 기울기와 1% 양방향 횡 경사와 함께 제공 됩니다. 브리지 디자인 부하: 군중: 4.5kn/㎡.Pedestrian 다리

주요 대들보 및 사다리 빔 용접된 강판에 의해 형성 되는 모든 강철 구조는. 위 구조는 동일한 섹션 강철 상자 대들보, 광속 0.9 미터, 상자 대들보는 4.2 미터 폭 이며 하단 폭 1.8 미터 이다. 사다리 빔 0.3 미터 높은 및 0.8 미터 폭 이다. Q345QC 강철 지붕, 바닥판, 웹 및 다리 상자 대들보의 정상에 사용 됩니다. Q345QC 강철 꼭대기 층 및 강철 사다리와 플랫폼의 웹에서 사용 됩니다. 비행의 주요 부두 구조는 꽃병 형 철근 콘크리트 교각, 1 미터, 0.8 미터 두께의 루트 폭 1.8 미터의 최고 폭, 더미 직경 1.2 미터의. 직사각형 부두는 부두 구조, 크기는 0.6x0.6 m, 더미의 직경은 1.0 m.Pedestrian 다리